가방 화이트 색상 이미지-S1L1
가방 상품 이미지-S1L3

대구에 위치한 대구경북과학기술원 DGIST에 사이즈오브[체어]를 납품했습니다.

사오체 구매 고객분들을 인터뷰해 보면 대부분 의자 위에서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이렇게 의자 위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면 의자 전문가가 아니어도 어느 정도 의자에 대해 나름의 통찰이 생깁니다.

의자의 중요도와 의자를 고르는 기준, 기능, 소재 같은 부분들 말이죠.
그래서인지 교육, 연구, IT, 스타트업 등 종사자분들과 전문 기관에서의 구매가 점점 많아집니다.

가방 모델 착용 이미지-S1L6

대외비가 많아 연구실 내부의 촬영이 어려웠지만, 훈남 연구원분이 적극적으로 모델이 되어주셨습니다.

가방 모델 착용 이미지-S1L8

기존 사용하시던 의자에 몸이 적응되어, 사이즈오브체어의 사용을 다소 어색해하십니다 ㅎㅎ
사이즈오브는 단순히 좋은 의자를 판매하는 것이 목적이 아닙니다.
좋은 의자도 중요하지만 바른 자세로 앉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사이즈오브는 그 방향을 향해갑니다.

바른 자세로 앉는 법, 바르게 앉기 위한 기능 사용법, 추가적으로 바르게 앉기 위한 데스크 환경을 사용자가 알고 있어야 비로써 올바르게 앉을 수 있습니다.
의자를 전달드리며 이런 점을 모두 설명드립니다.

대구경북과학기술원 연구원분들은 모니터를 다소 낮게 사용하셨습니다.
사이즈오브체어 사용법과 관리법, 그리고 바른 자세를 위해 모니터 암 or 모니터 받침 사용을 권장 드리며 납품을 마쳤습니다.

모든 사이즈오브 구매자분들과 대화하며 조언 드리고, 때론 피드백을 받으면 좋지만 그럴 수 없는 점이 아쉽습니다.
해서 사이즈오브가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유튜브 영상이나 블로그 등에 조금씩 업로드하려 합니다.

의자는 지금껏 한번 사면 끝인 제품에 가까웠죠.
사이즈오브는 한번 사면 끝인 제품이 아닌, 알고 있으면 앞으로도 쭉 도움이 되는 그런 브랜드가 되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