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이즈오브 입니다.

2020년 의자 기부를 시작으로 2022년을 시작하는 이 시점에 또 한차례 사이즈오브가 할 수 있는 일을 했습니다.

악세사리 그레이 색상 이미지-S1L1

이번 기부는 코로나19 확진자 비율이 가장 많은 서울에 위치한 서울적십자병원입니다.
서울 적십자 병원은 코로나19 전담 병원으로 모든 병상이 확진자 병상으로 운영됩니다.


악세사리 상품상세 이미지-S1L4
악세사리 모델 착용 이미지-S1L5

기부한 사이즈오브[체어]는 의료진분들의 사이즈(키, 몸무게)를 모두 적용해 제작해 드렸습니다.

사전에 의자 지원을 위해 연락드렸을 때, 서울적십자 담당자님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의료진분들이 어떤 환경에서 어떻게 일하시는지, 그리고 저희가 어떤 부분을 조금 더 신경 써드리면 좋을지에 대해서 말이죠.

현재 코로나19 전담 병원으로 전환되고, 사실 퇴근 없는 업무에 가깝다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확진자는 늘어나고, 병상은 부족하고, 입원하신 분들은 모두 중증 환자이기 때문에 긴장감과 피로감이 점점 늘어나는 환경이라고 말이죠.

악세사리 상품상세 이미지-S1L7

그래서 사이즈오브는 이전 기부 때와는 다르게 한 분 한 분 더 잘 맞을 수 있도록 사이즈를 적용해 드리고, 더 많은 의료진분들에게 사이즈오브[체어]를 제작해 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악세사리 모델 착용 이미지-S1L9

바쁘신 와중에도 병원장님이 직접 맞이해주셨고, 코로나19에 대한 현 상황에 대해 보다 자세히 들을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 시국에 모든 분들이 삶의 패턴이 바뀌며, 적잖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가장 어려움을 겪는 분들은 언제 종식될지 모르는 코로나 바이러스와 싸우는 환자분들과 의료진분들이 아닐까 싶습니다.

기부라는 것을 할 때마다 느끼는 것이 있습니다.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서로 고마워한다는 것입니다. 의자를 전달드리고 서로에게 인사를 할 때 그 감정이 참 묘합니다.
환한 미소로 반겨주신 의료진분들 모두 작은 지원이지만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이즈오브가 더 열심히 해서, 언젠가 대한민국의 모든 병원에 사이즈오브[체어]를 지원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