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Close
Type at least 1 character to search
Back to top

사이즈오브

저희가 할 수 있는 일을 했습니다.

저희가 할 수 있는 일을 했습니다.

마스크를 쓰는게 당연해지고, 기침소리에 인상을 쓰고, 사람들과의 만남이 어색해지는 요즘입니다.
이제는 일상이 되어버린 코로나19에 관한 뉴스들 속에 인상찌푸리는 내용도 많지만,
이 위기 속에서도 서로 돕는 가슴 뭉클하고, 박수치고 싶은 내용 또한 많다는 것에 희망과 감사함을 느낍니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사이즈오브도 사이즈오브스럽게 지원에 동참합니다.


최전선에서 많게는 하루에 15시간 이상씩 근무하시는 의료진들과 봉사활동 관계자분들이 보다 편하게 근무하실 수 있도록 사이즈오브체어를 지원해드렸습니다.
기존 사이즈오브 제품 라인업이 아닌, 의료 환경에 맞게 적용해 드렸습니다.


하루에 몇차례씩 진행하는 방역에도 빠른 건조 후 사용할 수 있는 원단을 사용했습니다.


테스트 단계를 통과한 사이즈오브[스무스](우레탄 캐스터)를 적용하여 바쁜 현장에 보다 편리하도록 적용했습니다.


앉아서 오래 집중하는 것이 아닌 잠깐에 착석에도 편안함과 안전함을 드리고 싶어 삼홍사의 stage2 중심봉을 사용했습니다.


그 외 옵션은 부족함 없이 사용하실 수 있도록 체중감형틸트, 좌판슬라이드, 조절팔걸이를 모두 적용해 드렸습니다.



병원을 중심으로 주위 분위기는 암울하고 고요했지만, 그 속은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쳤습니다.
저희 뿐만 아니라 전국각지에서 구호물품과 지원이 끊임 없이 들어 왔습니다.

이런 도움의 마음들 때문에라도 위기가 그리 길지 않을꺼라는 확신이 듭니다.

사이즈오브팀은 요즘 ‘창업이래 가장 일 다운 일을 하는 것 같다’고 서로에게 이야기합니다.
코로나 19와 싸우시는 분들 모두에게 존경을 표하며, 사이즈오브도 저희만의 방식으로 지원하겠습니다.

모두가 어렵고 두려운 현 상황이 하루 빨리 사그라들길 진심으로 바랍니다.